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문양시스템과 건의사항

문양시스템을 사람들이 안하는 이유가 처음부터 장벽이 너무 높은데 보상이 너무 안좋기 때문에 시도 조차 안하는게 현실입니다

 

보통 성장시스템을 패치하면 무과금 영역 - 중소과금 영역

핵과금 영역으로 나누는게 정상인데  

 

이번 문양 시스템은 2등급도 미치게 어렵다는겁니다 1등급 10단계 까지도 확률이 극악이고 성공한다해도 

있나 없나 마찬가지 옵션이니 시도조차 안하는겁니다 

 

그리고 지금 빛강 빛조 남아돌고 있습니다

 

장비 컬렉션이라도 만들어서 소모처를 만들  생각을 해보세요 아무리 중소기업이라도 이정도는 만들수 있지 않나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