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2025년 새해부터는 에도네1은 처맞는 해를 보내겠구나..

로하1  1등이 13.7 이란다  전설무기에

 

에도네 1등 12.6 제이슨 << 전설 이사람말고 나온사람없제?

 

플7 에스가 14.5정도 되니까 차이 엄청큰거다 ㅋ

 

우리 라인 정예멤버 한 10명 빼곤 다 무쓸모잖어.. 쌀먹들이라

 

어카냐 다 뜨겠노 ㅋ

댓글 5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