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구독 끝나면 안 하겠지만, 쭉 통합 안 되서 지금처럼 쭉 유지 되었으면 좋겠다.
보스 통제도 끝까지 안 풀었으면 좋겠다. 진심이다.
댓글 1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