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란섬 텔렉 아직까지 있구 최적화도 못하고 이번패치는
초과금러들의 패치고 ㅋㅋㅋ 이미 초과금러들은 전설조각재취하고 성공하지 못하면 할게 없고…. 쟁은 때쟁이 재미 있지ㅋㅋㅋ 중과금 초과금러들도 지금 할게 없음 ㅋㅋㅋㅋㅋㅋ그냥 이번패치로 할게 없는건 마찬가지 ㅋㅋㅋ 아 크론 100루비 기다릴게 있네 ㅋㅋㅋ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