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버그 악용을 안하면 바보되는 시스템과 운영 ㅋㅋㅋㅋ

절대 추적정지 안시키니깐 문제 인력이딸리는지 기술이딸리는지… 
버그악용해서 아이폰버그도 마찬가지 루비 겁나벌어서 본계정(혹은 옮기는용계정)으로 다 옮겼는데 본계는 정지안먹임 
나머지 아이폰구독버그계정만 다정지 응 꿀다빨고나감 다음에도 버그나오면 무조건 써먹어야지

대처를 저따구로하니 
결국 환불런 유행

크론, 패키지 루비충전 엄청해서 다사서 20강템만들고 
20강템 다른 정상 계정으로 옮김 환불때림 
응 환불한 계정정지, 원래 타게임은 당연히 추적해서 흐름대로 계정 정지다먹임 그템 산사람도 일단 정지시키고 그럼
근데 여긴 정지마저도 바로못하고 2~3일 지나야 정지시킴 그마저도 추적정지없어서 환불때린 계정만 정지임 
결국 20강 계속 만들어서 옮기기만 반복중 
이번 행운상자버그도 안쓴사람이없을정도로 방법알자마자 이유저 저유저 다 빛강빛조 에스강 200개넘게 만듬 ㅋㅋㅋ
왜그러겠냐? 정지도 안때리고 제대로 악용유저 찾지도못하고 찾더라도 그 해당 계정만 정지먹이니깐 
무조건 악용하고보는거지

댓글 3

0/3000

전체글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