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크론판매에 관하여

다들 지금 회사 크론 안팔릴거라고 생각 하는데 

너무 순진 한건지….

조만간 맵 크론 이벤트 없애면 과연 어떻게될가요?

구독 유저들  크론 드랍 안되고 시세 박살땜에 다취소 할거고

크론거래소 매물 없어질거고 그럼 자연스럽게 상점 이용할텐데. 루비 충전 없이 개인 거래로 벌던 유저들 루비 벌이 안되서 자연히 떠날거고 

오로지 과금유형으로만 진행될거고 

과금 지친유저들 또떠날거고 딱 3개월각일거고 

댓글 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