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보스도 길드순위별로 기여도 상자를 주는건 말도안됩니다.
엄연히 필드보스와 영지보스가 나눠져있는데, 필드 보스 최상위 보상을 한길드에 준다는건 말도 안됩니다.
다시 기존방식으로 업데이트 원복 부탁드립니다.
중립인원 및 반왕인원들이 허탈감을 느끼며, 게임을 접을것입니다.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