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필드보스 기여도건 관련 패치 원복 부탁드립니다.

필드보스도 길드순위별로 기여도 상자를 주는건 말도안됩니다.

 

엄연히 필드보스와 영지보스가 나눠져있는데, 필드 보스 최상위 보상을 한길드에 준다는건 말도 안됩니다.

 

다시 기존방식으로 업데이트 원복 부탁드립니다.

 

중립인원 및 반왕인원들이 허탈감을 느끼며, 게임을 접을것입니다.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