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징징이들이 많은거보니 아직 게임 할만한가보네

게임이 정말 망하면 게시판에 징징이도 없다.

요즘엔 징징이 숫자가 흥행여부를 결정한다.

징징이들은 모든게임에 항상 불만이다.

무과금도 보스잡게 해달라~  무과금도 영웅템 나오게 해달라~  게임회사에서 이거 팔면 안된다~ 저것도 팔면 안된다~

점검하면 막 퍼줘야한다~ 

무과금 두명이면 서버랭킹 1위도 죽일수 있어야한다 등등 완전 개 징징이들 ㅋㅋㅋㅋㅋ

 

돈 오만원 결제에 손 덜덜 떨면서 바라는건 오지게 많아

 

5만원만 쓰고 안쓰는것들 필드에서 내눈에 띄지마소 다 패죽여벌라니까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