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정말 망하면 게시판에 징징이도 없다.
요즘엔 징징이 숫자가 흥행여부를 결정한다.
징징이들은 모든게임에 항상 불만이다.
무과금도 보스잡게 해달라~ 무과금도 영웅템 나오게 해달라~ 게임회사에서 이거 팔면 안된다~ 저것도 팔면 안된다~
점검하면 막 퍼줘야한다~
무과금 두명이면 서버랭킹 1위도 죽일수 있어야한다 등등 완전 개 징징이들 ㅋㅋㅋㅋㅋ
돈 오만원 결제에 손 덜덜 떨면서 바라는건 오지게 많아
5만원만 쓰고 안쓰는것들 필드에서 내눈에 띄지마소 다 패죽여벌라니까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