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보스 문제...

진영보스 이건 라인이 먹는게 맞아!!! 잡고싶으믄 돈쓰고 강해지든가 강한사람끼리끼리 모아서 해결보든가!

필드보스 던전보스 요런거 아예 눈도 못마주치게 이건 좀 바껴야해.

길드 던전을 만들어서 잡게하든가.. 그래야 길드도 활성화 될거고 이게 머냐 민폐일까봐 길드없이 떠돌이하고말야.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