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맘 편하게...점령전 보스만 놔두고 필드 던전보스 없애자 !!!!!
이게 젤 무난한것 같다고......
과금은 졸.라 했지만...라인길드 못 들어간 억울한 유저도 그나마 덜 억울할거고...
댓글 5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