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온2서버는 서버대항전 나오면 최약 서버일거다

다른 서버는 중립 보스는 다같이 잡아서 한두마리 더 잡기때문에

 

라인이던 중립이던 손해보는 사람없고 똑같이 스펙업되는데

 

온2는 아1가리에 욕심만 그득해서 중립 보스까지 통제중 ㅋㅋㅋ

 

클리크도 아직 못잡고 빌빌거리는데

 

다른 서버는 클리크 이상 잡아서 더 이득보면 봤지 손해 안보는데

 

 

온2는 이제 중립들은 스펙업 불가

 

서버대항전 나오면 대항불가 ㅅ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0/3000

전체글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