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서버는 중립 보스는 다같이 잡아서 한두마리 더 잡기때문에
라인이던 중립이던 손해보는 사람없고 똑같이 스펙업되는데
온2는 아1가리에 욕심만 그득해서 중립 보스까지 통제중 ㅋㅋㅋ
클리크도 아직 못잡고 빌빌거리는데
다른 서버는 클리크 이상 잡아서 더 이득보면 봤지 손해 안보는데
온2는 이제 중립들은 스펙업 불가
서버대항전 나오면 대항불가 ㅅ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