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서버] 마을에 귀환했는데 한시간쩨 재접만 몇십번을햇는데 렉걸려서 화면이 안움직는데 어케야되나요?
귀환해서 말인데 그냥 화면이 멈춰버리는데 휴대폰으루해도 안되고 컴퓨터로해도 안되고 어떻해야되나요
캐릭터접속을하면 화면이 안움직이는대 어케야되나여?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