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뎀감시키는 악세 출시좀합시다

지금 pvp가 너무 한방싸움이에요 픽하면쓰러지고 픽하면쓰러지고

 

동투력대 동투력 싸움을해도 들어가는딜이 서로 너무쎄요

 

진짜 조절잘하면 재밌는쟁 할수있는데 

 

에톤2섭 쟁하는 사람들 영상좀 보고 그러세요

 

 

고로 너무 강한딜이 동투력에서도 들어오는걸 방지하기위해

 

pvp데미지를 경감시키고 극소량의 방무뎀이 있는 악세가 필요합니다

 

댓글 3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