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길드원 인원수좀 늘려주세요!!!!!!!!!!!!!!!!!!!!!

제발 게임에 무슨 길드원이 30명 제한인가요

레벨 올리면 인원 증가도 안되고

50명쯤까지만 늘러줄순 없나요 영자님

다들 섭초부터 원하고 있는건데

왜굳이 길드원 인원수를 안늘려주시나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