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아이디변경

안녕하시렵니까  다름이아니라  아이디변경에  관해서  의견을 냇으면 합니다   현재  아이디변경해두  적대잇으면   변경아이디나오는걸루알구잇읍니다   그걸  고쳐서  아이디변경하면   적대나이런건  사라지게해줘으면 합니다   어차피  변경해두 꼴통짓 할려는넘들은 쭈욱할것이구  원ㅈ치안는 적대  당한사람들은   새로운   겜생활을 할수잇게여  그럼면  아이디변경권두  잘팔려  겜사매출두 오라가구  하요간  주저리주저리해봣읍니다

댓글 4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