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릴샷 방어력 일부 무시로 하향인데 근접딜러패시브는 왜 그대로임?
붙기만 하면 스탯비례 모든데미지 방무뎀 100프로 들어가는 고대패시브를 놔두고 고대액티브인 드릴샷 방어력 일부 무시가 맞아요?
댓글 3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