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지역 위치 저장이 가능하다보니 전략이런건 하나도 없고 그냥 무한 이동 쓰면서 들어오는데..
쟁이 재미도 없고 지치기만 하는 소모성 싸움이 되버리네요.
보스 지역이라던가 중요한 위치에서는 위치 저장 제한이 필요해 보입니다.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