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위치 저장 이동 시스템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모든 지역 위치 저장이 가능하다보니 전략이런건 하나도 없고 그냥 무한 이동 쓰면서 들어오는데..

쟁이 재미도 없고 지치기만 하는 소모성 싸움이 되버리네요.

보스 지역이라던가 중요한 위치에서는 위치 저장 제한이 필요해 보입니다.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