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이해가안되네

2달 다되가는데도 아직도 서버가 불안정한게 말이 되나요;;

 

구독비 가져갔으면 투자좀 하세요

 

하루에 10번도 넘게 튕기고 

 

튕긴거 다시키면 로딩 제대로 안되어있어서 다시키고

 

한 3분 5분하면 퀘밀다가 멈춰있고

 

그럼 또 키고

 

네트워크 불안정하다면서 멈춰있고

 

이야.. 2달이 되가는데도 서버불안정은 좀 심각하네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