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필드보스몹 건의합니다!!꼭좀봐주세요

필드보스 출현시간 각3분단위로 출현하게해주세요 모바일겜하는사람은 다음보스이동할려면 도착하기전에 잡아버려서 보스구경도 못합니다 3분정도 시간차두면좋겠 습니다 예를들자면 델라고보스4시 비아마레아4시3분그다음 보스4시6분이런씩으로  해주시면 모바일겜하는 분들도 즐길수있을거라봅니다

댓글 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