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보스몹 삭제 바랍니다

현재 보스몹은 특정길드 일명 라인에서 관리 

라인길드외에 길드는 몹 구경도 못합니다. 몹위치 알 필요도 없고 템드랍 알필요도 없고

라인길드외엔 다 쌀먹 이라는걸 하란 소린데

라이트하게 즐기는 유저는 전혀 필요 없는 컨텐츠네요 ㅋㅋ

라이트한 유저는 필요 없는건지 

댓글 6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