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그냥 필드에서 극악이라도 고대 스킬북 드랍 시키자...
개미 유저 다 빠지고 나면 과금러들끼리
작장하고 거래만 할까?
그리고 옵션석 제거하고 다시 박는거는 언제 패치 해줄건데??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