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벨런스는 테스트 해보는거 맞죠?

유튜브 야스초 나 키르아꺼 보셈

 

근접이 접근하자 마자 바로 녹음

 

심지어  힐하니깐 풀피컷 으로 이김 

 

 

가디언 왜 너프함? 단보다 더 꾸진게 가디언인데  밸패 할거야 방치할거야?

 

방치할거면 자사나 돌리다 지겨우면 접게  개발예정 사항 이라도 올려

댓글 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