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해서 자기전까지 몇시간 알차게 겜해야 하는데...뭐꼬??
이런 점검은 낮 시간에 합시다....
직장인 퇴근하고 저녘부터 본격적으로 즐겨야 하는데...아놔...
결재만 졸라하고 3종 희귀셋을 벗어나지도 못하고....겜도 못하고 ...징징징징징징 ~~~~~~~~~~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