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만봐도 어제 오늘날자인게 딱 나오는대 ㅋㅋ
그리고 내가 부계로 샀다고? 크론에 이름써져있냐 매물이 엄청많은대 어케 찾어 잘못사면 어떻할라고 그리고 수수료 10%내고 루비를 옮겨? 저 많은걸 부계정으로? 멀로 벌어서

댓글 3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