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팔리긴 뭐가 바로팔려 ㅋㅋㅋ 몇일전까지가 바로 팔린거지 ㅋㅋ
지금 크론 100만씩 여러번 500만 올려도 안팔려 ㅋㅋ
니들 지금 사람들 접고 떠나면 못팔까봐 쉴드치는거잖아 ㅋㅋㅋ
애초에 이거 망했어 ㅋㅋㅋ 너네도 망했고 ㅋㅋ
크론 팔아서 버는시대는 이미 지났다 ㅋㅋ
열심히 팔아봐 팔리나 ㅋㅋ
어떤사람이 3억삿는데도 저게 안줄어든대 ㅋㅋ 작업장들 ㅋㅋ 구독권만 날렸쥬? ㅋㅋ
댓글 7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