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크론작업장 구독거지들 ㅋㅋㅋ 크론못팔까봐 조마조마한가봐?

바로 팔리긴 뭐가 바로팔려 ㅋㅋㅋ 몇일전까지가 바로 팔린거지 ㅋㅋ 

 

지금 크론 100만씩 여러번 500만 올려도 안팔려 ㅋㅋ

 

니들 지금 사람들 접고 떠나면 못팔까봐 쉴드치는거잖아 ㅋㅋㅋ

 

애초에 이거 망했어 ㅋㅋㅋ 너네도 망했고 ㅋㅋ

 

크론 팔아서 버는시대는 이미 지났다 ㅋㅋ 

 

열심히 팔아봐 팔리나 ㅋㅋ 

 

어떤사람이 3억삿는데도 저게 안줄어든대 ㅋㅋ 작업장들 ㅋㅋ 구독권만 날렸쥬? ㅋㅋ

댓글 7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