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 워크 오류 때문에 게속 게임을 못하고 있어서 프리미엄 구독권 보상 못 봤는다고 환불 해달리니깐! 뭐라고 대꾸도 없고 완전 무대응이네! 게임 개발 했으면! 버그나 건의 사항에 대해서 어떻게 할꺼다! 아니면 네트워크 오류 버그에 대해서 개선될때까지 임시방편으로 어떻게 하면 된다! 말을 해야지! 아닌가? 게임 회사 찾아가서 개발 팀장이란 인간 멱살 잡아야지! 해결이나! 훤불 해줄꺼냐고! 프리미엄 구독 보상도 안된다고 프리미엄 구독권 미적용이라고 말을 해도 공지 올린것에 본인들은 해결 완료라고 공지 올리면 끝이야! 칼만 안 들었지! 완전 강도랑 똑 같잖아!
댓글 3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