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혹시 맡기고 찾을때 사란진건가요?
2. 모두꺼내기 하신분들만 사라진건가요?
3. 개별찾기하신분들 중에서도 사라지신분들계신가요?
사냥도우미인벤에서 찾았지만 0강되신분들께 한 질문입니다.
보탐시간 다 와서 힘케릭으로 장비 옴기고 해야하는데 무서워서 질문드려요...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