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해

일단 현재 크론 거래소 올려도 잘 팔려서 좋다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너네 유저들 가지고 노는거지?

 

 

100크론ㅡ루비가격 인상 > 현재 거래잘됨 > 구글

매출은 하락 = 결론은 개발 운영진들이 구매

 

(루비 어차피 그래픽이니까 무한이겠지)

 

크론팔은 유저들ㅡ뽑기 아니면 @@사이트 방문 > 루비 현금화 또는 구매  = 구글매출 하락(원인)

 

(인게임 루비 구매보다 @@사이트가 싸니까)

 

오늘자 100크론이 현금 1만5천이 넘는데 크론 거래는 잘되고 매출이 안오르는게 이상해 그 많은 크론이 @@사이트 루비만으로 소화가 될리는 전혀 없는데?

 

해야할 패치는 안하고 장난질 하지말자 또 먹튀하려고 뒤에 짐가방 쌓아두지 말고 잘하자

 

 

댓글 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