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케릭을 스펙업 해야될 이유가없다.

모리센 후반으로 갈수록 약값으로 버는 크론 다 나가는데

 

스펙업은 크론 다 사서해야됨

 

사서하는거 조타 근데 맨날 제자리임

 

사냥해서 버는건없고 오로지 현질만 해야되고

 

언제까지?????

 

이거 알피지 게임 아니였노????

 

 

 

 

보스 크론 삭제하고 저렙 사냥터 크론 삭제하고 상위 사냥터 매리트 안주면

 

한달이상 못감

댓글 1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