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파티 사냥을 이따구로 만들어 놨냐?
파티원이 파티장 하고 멀리 있는 몹 때리면 > 몹이 무조건 파티장한테 뛰어옴 > 오다가 초기화 반경 넘어가서 초기화됨 > 다시 피차고 자기 자리로 돌아감 > 파티원이 그 몹 안죽었으니 계속 때림 > 이거 계속 반복 1명 그냥 놀고 있는거랑 같은 ㅋㅋㅋ
진짜!!!!!!!!!!! 초기화 반경 이따구로 짧게 만들어논 이유나 좀 들어 봅시다 영자님!!!!!!!!!!!!
로한은 파티사냥도 하나의 재미 였는데! 파티 사냥 막으려고 하시는건가요??????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