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저렙존 크론효율 당장내려라

50이상 필드 2배 벌리는게 말이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코스튬에 공 700넘는데 모리센에서 끽해야 시간당 10만 좀 더먹는데

듀토리얼 딸깍하고 30무기15강만 채워서 활로 20렙 필드 던져놔도 시간당 10만원 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맞냐고 

댓글 6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