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정예 사냥터 겹사 관련 어떤게 맞을까요?

증표작하러 에이브 - 정예 플레터 전사를 돌리고 있는데 누가 죽여놔서 전챗에 통제인지 물어봤는데

겹사라서 죽였을수 있겠다는 답변을 받아서

정예작 증표는 한대만 쳐도 랜덤 획득인데 죽이면 통제 아니냐고 물어보니 겹사라서 죽였다는 이야기가 나와서

포럼에 남겨봐요 

겹사하면 죽이는게 맞는건가요??

댓글 3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