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게시판 징징이님들아 정신좀 차리소 제발 로한2갓겜

자유게시판에 징징이 글만 쓰는 사람들 정신좀 차리소

 

이런 갓겜이 어딧다고 아직도 징징 거림??

 

크론이 안팔려? 잘만 팔리는구만  첫날부터 크론 가격 계속 올랏잔소~@  크론 시세가 고점인지

 

옛날처럼 매물이 없지는 않소~ 시세가 자리 잡히는 중이잖소~  구독권비 게임 3일이면 회수하는 갓게임인데

 

뭐그리 징징 그러소? 1~3맵 도감작하랴 보스젠시간때 보스작하랴 70렙 템장비 셋팅하랴 바뻐 죽겠구만유~

 

나도 나도 전설 하나 주이소~ 제발~~~~~~~~~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