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에 징징이 글만 쓰는 사람들 정신좀 차리소
이런 갓겜이 어딧다고 아직도 징징 거림??
크론이 안팔려? 잘만 팔리는구만 첫날부터 크론 가격 계속 올랏잔소~@ 크론 시세가 고점인지
옛날처럼 매물이 없지는 않소~ 시세가 자리 잡히는 중이잖소~ 구독권비 게임 3일이면 회수하는 갓게임인데
뭐그리 징징 그러소? 1~3맵 도감작하랴 보스젠시간때 보스작하랴 70렙 템장비 셋팅하랴 바뻐 죽겠구만유~
나도 나도 전설 하나 주이소~ 제발~~~~~~~~~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