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크론 거래소 루비가격

계속 오르는데 말이안되는게ㅋㅋㅋㅋ 현실적으로

내가 볼때는 지금 게임 돌아가게 할려고 100크론당 현금 1만5천원 정도하는거를 직원들이 패치는 안하고 크론 사는거 같은데ㅋㅋㅋ 아무리 돈 많아도 생각없음 유저가 이걸 사겠냐ㅋㅋㅋㅋ 크론(개임 재화)시세로는 리니지 뛰어넘었어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