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가디언 공속가지고 징징거리는애들보면 노답임 ㅋ

다른게임은 다시키워야하지만 이거는 캐릭하나만 생성하면 동렙 캐릭생성되는데 만들면되잖아??

 

50장비 15강 얼마들지도않고 스킬도 천만골드만 잇으면 배우는건데 

 

가디언 공속 스킬가지고 징징거리는애들은 천만크론도 살능력안되는거지? 

 

어차피 무소과금이면 가디언 캐릭해도 공속스킬 못사는건 매찬가지아녀?

 

징징거리지말고 돈을써라 등싣들아 그냥 캐릭바꾸고 과금조금만하면 할수잇는걸 ㅋㅋ

 

징징거리는건 나거지라돈없어 라고 인증하는거임

댓글 4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