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보스크론 초보존 크론때문에 게임 망해버렸구나

보스크론 두당 하루 몇천씩 ㅅㅅㅅ

 

 

초보존 크론 초보존이나 모리센이나 벌리는거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

 

모리센 초입 이상 올라갈려면 템 업글 희귀스킬 업글 ㅅㅅㅅ 중급물약 ㅅㅅㅅ

 

 

 

50찍고 초보존 돌리는게 답

 

신서버 나오면 이동 ㄱ

 

보스통제하면 초보존 ㄱㄱ

 

 

초보존 늑대 60 모리센 1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