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R.O.H.A.N.2

공식 포럼

Content

게임탈퇴건

랙으로 인한 마을에서 클릭 미스로 게임탈퇴되서  케릭이 다 사라젔습니다

복구 불가인가요 답변좀 부탁합니다 1대1 문의도 하구  고객센터 문의도 해도 메일발송한다더니 답변도없고 

복구불가인지라도 답변해주시던지

10월3일 오후8시경에는 재화구매후 우편에서받고  인벤에는 들어오지않았습니다

GM 님이라도 답변좀 해주세요

문의도 답없고 도대체 어디에 문의해야하는검니까

 

댓글 4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