랙으로 인한 마을에서 클릭 미스로 게임탈퇴되서 케릭이 다 사라젔습니다
복구 불가인가요 답변좀 부탁합니다 1대1 문의도 하구 고객센터 문의도 해도 메일발송한다더니 답변도없고
복구불가인지라도 답변해주시던지
10월3일 오후8시경에는 재화구매후 우편에서받고 인벤에는 들어오지않았습니다
GM 님이라도 답변좀 해주세요
문의도 답없고 도대체 어디에 문의해야하는검니까
댓글 4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