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렙 찍고 무기 장신구만 15강
스탯은 올힘
활들고 초보존 ㄱㄱ
분해 자주 해줘야되서 귀찮긴한데
육성한다고 스트레스 x 통제 피케이 스트레스 x
역으로 잠사 조지고 초보존 가기 가능 ㅋㅋㅋ
하루 300만쯤 벌리고 스킬 강화석 상위 사냥터만큼 나옴
찍먹하다가 신섭가서 제대로 하고 또 아니다 싶으면 초보존 보내면됨
70파템 희귀 스킬 둘둘 말고 모리센 가봤자 150벌림
약값도 안나옴 답도없음
모리센 상향해줄때까진 갈 필요없음
댓글 9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