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쓰고 크론매물쏟아져서 거래도안되서 가격떨어져야 사지 ~~겁나비싸네 600루비 ㅋㅋㅋㅋㅋㅋ 반값으로 내려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