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타이니팜 리마스터

TinyFarm REMASTERED

Content

우리의 게시글 지킴이 벤에게

벤에게…..

 

벤 자네는 유저들의 원성을 보고 어떤 생각을 하시는가???

 

자네가 생각해도 게임사에서 대놓고 과금하라고 이벤트마다 컨텐츠 업데이트는 없고 과금 유도 패키지 업데이트만

 

시키는게 너무하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뭐 어쩌겠나 게임사도 돈벌고 살려면 어쩔수 없겠지만 이것은 도가 지나첬네

 

매번 답변으로 형식적인 답글 달아준다고 고생이 많으시네. 하지만 자네도 이건 아니라고 생각하시지 않는가???

 

위에서 잘못된 방향으로 자꾸 쪼은다면 윗사람이 현 상황을 좀 직시 할 수 있도록 아닌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어야되지 않겠는가

 

GM이라면 게임 마스터가 아닌가……. 요즘 게임은 해보고 타이틀을 다시는겐가…..

 

요즘은 느끼는 바가 이래도 안그만둘래?? 라는 느낌이란 말이오….. 2년도 안되 게임이 이렇게 급내리막을 가는것에는

 

전적으로 게임 운영을 잘못한 게임사의 탓이 가장 큰것 같소. 지금이라도 정신 차리고 똑바로 할 수 있도록 상부에 사탕발림말만

 

하지말고 아닌건 아니라고 확실히 의견을 전달해 주시오.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