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점점 나락가고 돈 쪼들려서 기존 10뽑에 벨 100개 드는걸 150개로 소모량 50% 늘리고
알 1%로 동물 나오는것도 쪼개서 0.65%로 동물 나오게 바꾸고 다른걸로 확률 나누고
하나 뽑고 마무리 못하게 교배소에 마일리지 30개 추가해서 1회당 450벨씩 들어가게 만들고
이러면 돈 쓸 것 같지? 매출 올라갈것 같지?
게임도 안해보고 유저를 그냥 돈 쓰는 멍청이로 보는 무능한 50대 아재들이 운영하니까 이렇지
이 악순환을 절대 끊을 수 없을거고 너희 게임사는 절대 흥할 수 없다
구조조정으로 다 자르고 사람을 바꿔야 달라지지
돈 더 안쓰니 빨리 섭종하고 망해라
댓글 3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