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알은 푸른색 날개가 돋아나 있고 신성한 기운을 내뿜는다. ]
이 알은 인적이 드문 깊은 숲과 연결된 절벽의 끝, 매우 가파른 지형에서 발견된다.
알에는 금장식이 돋아나 있으며, 그 사이에는 여의주로 추정되는 구슬이 떠있다.
알의 양쪽에는 푸른색 날개가 돋아나있고, 초록색 갈기로 덮여있다.
[ 이 곳 저 곳을 돌아다니며 지식을 쌓는다. ]
해치는 이마에 눈문양이 있다. 호기심이 많아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지식을 터득한다. 초록색 갈기가 목을 감싸고 있으며, 붉은색 뱃가죽이 있다.
[ 날개가 아닌 신비한 힘으로 부유해있다. ]
진화한 해츨링은 팔에 푸른색 날개가 돋아나고 등에 날개 대신 알에서 보았던 금장식이 돋아났다.
목을 감싸고 있던 초록색의 갈기 또한 자라나 등을 덮기 시작한다.
신비한 힘으로 공중에 몸을 살짝 부유하기 시작하며, 하늘에서 잘 뛰어다니기 위해 연습한다.
언어를 구사하기 시작하며 어떤 생명체던지간에 대화를 할 수 있게 된다.
[ 심리와 진실을 꿰뚫어보는 제 3의 눈이 개방 되었다. ]
신수 백택의 힘을 이어받은 드래곤이다.
무척이나 지혜롭다고 알려져 있어 다른 드래곤이나 테이머들이 자문을 구하기 위해 백택곤을 찾는 일이 많다고 한다.
하지만 아무도 모르는 우거진 숲의 끝 험난한 절벽에서 서식하기 때문에 백택곤을 찾는 것은 매우 힘들다. 예지능력과 심리를 꿰뚫어보는 제 3의 눈을 개방한 성룡은 진실을 꿰뚫어보기 때문에, 거짓말을 하면 금방 들통난다.
뒷다리와 꼬리 사이쪽의 날개는 비행의 용도는 아니지만, 여의주같은 구슬의 신비한 힘으로 해츨링 때 보다 더 능숙하게 부유하며 하늘을 뛰어다니듯 날 수 있다.
STORY : 지혜로운 현자
신수 백택은 모든 요괴의 정보가 담긴 책을 만들었다고 한다.
백택곤은 그런 신수 백택처럼, 자신 또한 모든 드래곤의 정보를 담은 책을 만들고 싶었다.
오늘도 백택곤은 모든 드래곤들의 정보를 분석해 기록하려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자신이 알고 있는 정보와 터득한 지식을 갈고 닦으며 다른 이들에게 알려주기 위해서다.
다른 드래곤들을 절벽 위에서 내려다보며 관찰하고, 때로는 직접 다른 드래곤들을 만나러가 그들을 관찰해 알게된 사실을 기록한다.
제 3의 눈을 통해 바라보면 진실을 알게 되지만 백택곤은 자신의 두 눈으로 직접 본 것을 검증하고 확인된 사실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한다.
오늘도 다른 드래곤과 테이머들은 자문을 구하기 위해 백택곤을 찾아다닌다.
품종: 백택곤
유형: 신수 드래곤
속성: 바람&꿈
평균체형: 3.2 ~ 4.3 M / 230~370kg
주요 발견 지역: 숲과 연결 된 절벽의 끝
주요 발견 시기: 사계절 내내 발견되지만 봄과 겨울에는 그 모습을 발견하기 힘들다.
먹이: 초콜릿
특능 : [ 현자의 조언 ] : 교배 쿨타임 1일 감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의 링크는 백택곤 원작 링크입니다.
https://www.dragonvillage.net/drawing/382813
썸네일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