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한국어

[자작룡] 어비모스

어비모스 ( Abymoss )

빛 / 물

유형 : 유도 드래곤

먹이 : 바다 눈, 작은 심해생물

체형 : 3m ~ 4m / 30 ~ 50kg

주요 발견 장소 : 깊은 심해에서 발견된다.

발견 가능 시기 : 사계절 내내 발견 가능하다.

 

 

 

이 알은 분진이 떨어진다.

단단한 검은 껍데기를 감싼 하얀 털은 매우 부드러우며, 희미한 빛을 내뿜는다. 주위의 자극에 민감해, 특히 털을 만질경우 독을 내어 위험할 수 있다. 수시로 떨어지는 빛나는 분진은 육상에서는 빠르게 소멸되지만, 물속에서는 오랫동안 떠다니며 심해속 작은 생물들의 먹이가 된다.

어두운 환경에 둘수록 부화가 빨라지며, 부화가 가까워지면 털이 내는 빛이 더욱 밝아진다. 물에 담궈두지 않으면 부화하지 않는다.

 

 

 

해치

작은 지느러미로 물속을 유영한다. 수시로 몸을 감싼 하얀 털에서 분진이 떨어지고, 지느러미로 물살을 만들어 분진을 퍼뜨린다. 아직 몸집이 작아서 이끌린 생물이 포식자가 되지만, 어비모스가 가진 독이 어비모스를 지켜준다.

 

 

 

해츨링

생물에 관심을 가진다.

심해속에서 자신의 주위는 충분히 밝아질 만큼 빛이 강해졌다. 내뿜는 분진 또한 많아지고 반짝이며 먹잇감을 확연하게 이끈다. 유기물 외의 작은 심해생물들을 먹을 수 있게 되어, 자신의 분진에 이끌린 생물들을 관찰하며 먹을 수 있는 것인지 확인한다.

 

 

 

성체

깊은 심해를 유영하는 야광 드래곤이다.

천천히 심해를 유영하며, 상황에 따라 분진을 내뿜는다. 허기가 졌을 때 단단한 몸을 감싼 털과 털로 이루어진 지느러미에서 빛나는 분진을 내어 먹잇감을 유도해 잡아먹거나, 외부의 생물을 심해 바깥으로 올려보낼 때 분진으로 길을 표시한다. 외부의 생물을 구분하고 바깥으로 이끄는 이유는, 외부의 존재가 자신이 유도하는 먹잇감들의 경계를 사 먹잇감들이 쉽게 도망가는 것을 막기 위함이다. 똑똑한 만큼 테이머의 훈련을 통해 심해를 탐사할 때 훌륭한 길잡이가 되어줄 수 있기도 하다. 몸의 털, 그리고 털로 된 지느러미가 내는 환한 빛이 오히려 포식자들까지 이끌 때도 있지만, 위협을 느끼거나 잡아먹힐 경우 털에서 강한 독을 내뿜어 포식자가 자신을 다시 뱉도록 만든다.

( 위의 이미지 중 아래의 것은 암컷 이미지입니다… 수컷은 눈을 감고 있다는 차이점 존재 )

 

 

심해 + 나방(분진) + 나뭇잎해룡이 모티브사ㅇ사용한 컬파입니다

하얗고 빛나는 부분 + 더듬이? 부분들은 전부 보들보들 털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스토리 : 심해 속의 별 ]

탐사를 위해 자신의 드래곤과 심해 속으로 들어온 테이머가 있었다.

앞을 보기 힘든 어두컴컴한 물 속에서 탐사가 진전이 없자 테이머는 다시 올라가기를 시도했지만, 심해속에서 새 먹이를 노리는 커다란 포식자들이 주위에 있어 올라가는 길로 쉽사리 빠져나갈 수 없었다.

한참동안 포식자만 피해다니다 유난히 환하게 빛나는 생물이 다가오는 것을 보고는 도망치려 시도했지만, 빠르게 다가오는 생물을 보고선 더이상 도망치지 못하고 몸을 웅크렸다.

하지만 다가온 생물은 어비모스였고, 거리가 가까워지자 천천히 다가와 호의를 표하듯 둘의 주위를 빙빙 돌던 어비모스는 이내 별과 같이 빛나는 분진을 내뿜으며 나아가 길을 만들어냈다.

어비모스의 독성을 아는 포식자들이 주위로 다가오지 않았기 때문인지, 둘은 빛나는 분진을 따라 무사히 심해 위로 올라오게 되었다. 감사라도 표하려 어비모스를 불러보았지만, 어비모스는 더이상 관심을 가지지 않는 듯 다시 심해 속으로 유유히 사라졌다.

 

 

인게임 닉네임은 아인 입니다…

댓글 4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