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라서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름: 클로버운
속성: 바람,빛 먹이: 클로버
평균 체형: 24~27kg - 32~41m
이 알은 풀로 감사져 있다.
이 알은 풀로 감사져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알이 부화 할때면 네잎클로버가 보이기도 한다.
해치에서 자란 해츨링은 해치 때 모았던 네잎클로버를 사람들에게 주고 다닌다.
만약 네잎클로버가 없을경우 다시 모으거나 몸을 흔들어 네잎클로버를 만든다. 하지만 네잎클로버를 만들면 많은 힘이 쓰여서 힘든 모습이 보일 수 있다.
해치에서 자란 해츨링은 해치 때 모았던 네잎클로버를 사람들에게 주고 다닌다.
만약 네잎클로버가 없을경우 다시 모으거나 몸을 흔들어 네잎클로버를 만든다.
해츨링에서 자란 성체는 많은 사람들에게 행운을 주고 싶고 주는 드래곤이다. 이를 이용하여 나쁜짓에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네잎클로버가 아닌 세잎클로버를 준다. 세잎클로버를 가진 사람은 착해지는 능력이 있다. 사람들의 행복하거나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서 네잎클로버를 찾거나 만들어서 주고 다닌다.
여자
해치
해츨링
성체
남자 언데드
여자 언데드
-스토리-
클로버운의 선택
스토리
“ 나도 행운이 있으면 좋겠다...”
클로버운은 가면서 어떤 테이머의 목소리를 들어 테이머가 있는 쪽으로 가봤다. 행운을 가지고 싶어하여 네잎클로버를 주었다.
" 고마워! 클로버운!" 클로버운은 테이머가 기뻐하니 자신도 기뻐졌다. 어느날 클로버운이 그 테이머가 자신에게 행운을 달라고 말하고 있어서 의심이 들긴 했지만 결국 주었다. 계속 날이 갈때마다 계속 되는 행동이 수상 하여 테이머를 보니 클로버운을 이용해서 나쁜 짓을 하고 있었다. 그걸 본 클로버운은 그 테이머를 볼때마다 네잎클로버 대신 세잎클로버를 주었다. " 왜 세잎클로버를 주는거야?" 라고 묻자 클로버운은 대답하였다. " 행운 보다는 다른 것이 더 좋을 것 같아" 라고 말하자 테이머는 생각에 빠진 듯 생각을 하더니 날이 지나면서 테이머는 착한 일을 하는것이 보였다. 그걸 본 클로버운은 웃으며 사람들을 도우러 떠났다.
프로필 용 사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