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글쓰기 브랜드 사이트

[자작룡]버블티 드래곤

"저는 대만 사람입니다. 한국어 번역에 오류가 있을 경우 양해 부탁드립니다."QwQ

 

용알
"이것은 빨대가 꽂혀 있는 용의 알로, 진한 밀크티 향이 난다."
這是一顆插著吸管的龍蛋,散發著濃濃的奶茶香
 

유충
버블티 드래곤은 타피오카 펄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며, 혼잡한 컵이 그의 행복한 집입니다.

幼體
珍珠奶茶龍喜歡與珍珠待在一起,擁擠的杯子是他的幸福的家。

 

중간체  
버블티 드래곤은 분리를 싫어하며, 어떤 타피오카 펄도 그를 떠나도록 허락하지 않습니다. 버블티 드래곤은 타피오카 펄을 꽉 잡고 있어 사람들이 힘껏 흡입해도 빼낼 수 없습니다."

亞成體
珍珠奶茶龍討厭分離,他不允許任何一顆珍珠離開他。
珍珠奶茶龍死命的抓住珍珠,使得人們用力也吸不上來。

 

성체  
버블티 드래곤은 세 끼 모두 버블티를 마시며, 이로 인해 가득한 에너지를 얻습니다. 날개가 자란 그는 더 먼 곳의 사람들에게 버블티를 나누어 줍니다.

成體
珍珠奶茶龍三餐都喝珍珠奶茶,這使他有滿滿的活力,長出翅膀的他,將珍珠奶茶分送給更遙遠的人們品嚐。

 

 

이야기

버블티는 인기 있는 음료로, 달콤한 맛이 사람들을 매료시켜 한 잔, 또 한 잔 계속 마시게 만듭니다. 그 결과, 버블티 드래곤은 점점 통통해졌습니다.

버블티 드래곤에게는 모든 버블(펄)이 소중했습니다. 사람들이 버블을 빨대로 빨아들이기 전, 그는 모든 버블에게 작별 인사를 건넸고, 사람들이 버블을 씹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故事:珍珠奶茶是熱門的飲料,甜甜的口感讓人們欲罷不能,一杯接著一杯,導致珍珠奶茶龍變得胖胖的。
對珍珠奶茶龍來說,每一顆珍珠都很重要,在人們吸上珍珠前,他都會對每顆珍珠道別,他也喜歡看見人們咀嚼珍珠後露出的幸福笑容。

 

댓글 2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