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한 이유는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평균 체형:15m~16m 40kg~45kg
먹이:수분
주요 발견 지역:햇볕이 드는 얕은 바다,말라붙은 대지
발견 가능 시기:물이 녹아있는 봄,여름,가을 기간
품종:이온 드래곤 속성:물,빛 유형:수분 드래곤
알
<이 알은 수분을 저장한다>
투명한 알속에 물이 가득 담겨있다. 주변에 보글보글 소리가 나며 알껍질이 탱글해 찢어지지 않는다.
해치
<작은 해치는 물을 원한다.>
갓태어난 해치는 알속에 물을 다 흡수한 상태이다.
몸이 말랑말랑 약한 상태이며 보글보글 소리가 난다.
또한 태어난 해치는 많은양에 물을 원한다.
해츨링
<물을 정화하며 저장하고 빼앗는다.>
진화한 해츨링은 많은 물을 흡수해 꼬리에 수축해 저장한다. 오염된 물을 발견하면 신비한 힘으로 물을 정화하기에 오염된 물을 흡수하고 정화한다.
또한 물을 오염시키는 자와 자신을 위협하는 자는 몸에있는 물을 빼앗아 흡수한다.말라비틀어진 사체를 발견했을때 주변에 보글거리는 소리가 남아있다면 이온에 짓이다.
성체
<거대한 양에 물을 저장하고 나눌줄 안다>
많은 양에 물을 흡수하고 저장하는 성체에 크키는 매우 거대해진다.수 많은 양에 물을 정화하며 바닷속 생명체들과 자유로이 놀고 물 밖 호수나 연못에도 놀고있는 모습이 포착된다.또 성체가 될수록 링에 뿔과 미간사이에 뿔이 커지는데 뿔이 커질수록 많은 양에 물을 섬세하게 다룰수 있는 능력과 생물들과에 통역능력을 광범위하게 사용할수 있게된다. 또한 가뭄이 든 땅이나 말라붙어버린 대지를 보면 자신에 물을 나누어주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이온을 마주친 목격담을 들어보면
“꼬리를 한 번 내리치니 운석과도 같은 크기에 물이 하늘에서 내려왔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이온{스토리}
-무한한 물을 갈구하는 드래곤이 물을 나누기까지-
이온드래곤은 본능적으로 많은 물을 원한다.
그것이 생명체속에 퍼져있는 물이더라도 이온은 신경조차 쓰지 않는다.
자신에 몸이 물을 원한다는데 뭐가 문제인가?
어린 이온은 부모 이온이 가져다준 물과 생명체를 통해 수분을 보충한다. 그리고 부모를 따라 물이 가득한 바닷속으로 향한다.
이온은 바닷속에 가득한 물을 보고는 황홀한 기쁨에 차오른다.
"온 천지가 나의 힘이자 먹이야!"
기쁨에 가득찬 이온은 많은양에 물을 자신에 몸에 저장하며 다닌다. 바닷속에 적응한 이온은 가득찬 물속을 누비며 바닷속 생물들과 친해진다.
"킁킁" 썩은내가 풍겨져오는 곳..
“이게 무슨 냄새지” 이온은 갸웃거린다. 검은색 물속에 자신과 헤엄치며 놀던 물고기가 가라앉고 둥둥 떠다니며 있었다. 이온은 난생처음 분노했다. 그리고 강한 힘이 이온에 몸을 타고 방출됐다. '깜빡' 검은 물이 맑은 물로 변하는 찰나 였다. 그치만 죽은 물고기들은 다시 움직이지 않았다. 이온은 자신에 힘을 깨닳았고 자신이 무엇을 해야할지 알게 되었지만 물고기는 움직이지 않았다.
이온은 움직인다.
검은 물을 없애러, 자신에 힘을 키우러 헤엄친다.
그리고 생각한다.
자신에 힘은 검은 바다를 없앨수 있고 내가 아는 바다는 마냥 깨끗하지만은 않다는걸. 그리고 그것을 더럽히는 존재들에게는 단 한방울에 물도 넘겨줄 수 없다고 다짐한다.
거대해진 이온은 바다뿐만 아닌 육지사이에 고여있는 물도 찾으러 간다. 그리고 검은물을 만드는 존재들을 마주칠때
이온은 자비없이 그들에 물을 가져간다.
“너희들이 가진 물은 보다 더 좋은 곳에 쓰도록 할게”
이온은 헤엄친다. 넓은 바다를, 검은 물을 찾아 더이상 내 친구들이 피해를 받지 않도록
이것이 내 사명이고 어릴적 아무나 무작정 그들이 가진 물을 빼앗았던걸 후회해.
이온은 지금도 헤엄친다.
____
(TMI:이온은 몸속에 흡수한 물이 많을수록 몸 속 물이 더 밝은 빛을 내며 몸이 더 단단해지고 강한 힘을 방출하며 거대한 물을 생산하고 다룰 수 있다./이온은 길들이기 힘든 드래곤이지만 테이머가 생긴다면 이온에 성격과 행동을 유일하게 제제할 수 있지 않을까? 아마 자신에 기준에서 나쁜놈들에 물을 빼앗는 이온이 테이머에 기준도 생각해 줄지도)
암컷♀
수컷♂
개인 세계관 성비(성별비율):암5% 수 95%
원래도 개체수가 적지만 암컷은 극극 희귀
디자인
스케치
수정한 이유:일단 글을 처음 게시했을 당시 위에 스케치로 글을 게시했었습니다.
하지만 선이 너무 더럽고 구도나 채색 면에서 무언가 부족함을 느끼고 즉시 수정했습니다. 그치만 한 번 수정하니 뭔가 계속 부족함이 느껴졌고 드래곤을 눈에 띄게하기 위해 배경색을 입히거나 파티클 등 여러 면에서 손을 보다가 그냥 선을 따 처음부터 싹 갈아업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끝났는데 진작 이렇게 할걸 그랬습니다.
제 미완작을 봐주신 수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
☆이온모음집♡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 어쩜 이리도 귀여울까..
전 복실복실 털많은 애들이 취향이지만 이온은 털이 없어도 귀엽네요..(흐믓)
드빌 컬렉션 닉인것 같아 적어둡니다.
JDgm6/이온 ←닉입니다
썸낼용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