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초코초코 (Choco-Choco) 드래곤
성별 : 암컷 (화이트 초콜릿) / 수컷 (다크 초콜릿)
속성 : 땅
평균 체형 : 1.5~1.7 m / 40~60 kg
먹이 : 초콜릿
주요 발견 지역 : 추운 지역이거나 달콤한 냄새가 나는 지역에서 주로 발견된다.
발견 가능 시기 : 사계절 내내 모든 시간에 발견된다.
알 : 이 알에서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이 느껴진다.
초콜릿 색의 딱딱한 껍질로 둘러싸인 알이다. 얼핏 달콤한 냄새가 올라오는 것 같은 느낌도 든다.
해치 : 똘망똘망한 눈으로 달콤한 음식을 찾아다닌다. 초콜릿 향이 몸의 뿔에서 은은하게 나고 있다. 아직 단단한 뿔과 몸을 가지고 있다.
해츨링 : 달콤한 맛이 나는 초콜릿이 날개처럼 구성되어 몸에서 흘러나온다. 머리의 뿔은 살짝 단단해졌지만, 배쪽을 따라 자라는 비늘은 부드러워졌다. 날개에서 흐르는 달콤한 초콜릿이 주변에 사는 다른 생물들의 식양이 되기도 한다.
성체 : 몸집이 커지고 날개도 커졌다. 성장하면서 날개의 초콜릿의 경도를 원하는 상태로 조절해서 손으로 활용하거나, 다른 생물들에게 식량을 나눠주는 등의 행동을 할 수 있어졌다. 특히 초콜릿을 만드는 데에 재료를 나눠주는 등의 기여로 인해 초콜릿 가게를 운영하는 가게주인으로부터 장식 목걸이를 선물받아 메고 다닌다. 항상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스토리 : 초콜릿 개발 기여자
어느 날 길에 나타난 달콤한 향을 풍기는 드래곤이 디저트 가게 앞에 나타났다. 드래곤은 달콤한 향에 이끌려왔다며 반짝이는 눈빛으로 가게 주인을 바라보았다.
“당신의 요리에서 달콤한 냄새가 나요! 저는 달콤한 음식을 좋아하는데 음식을 먹는 대신 여기서 일해도 될까요?”
가게 주인은 이를 흔쾌히 수락했고, 초코초코 드래곤의 능력을 알게 되었다. 드래곤의 날개에서 나오는 희귀재료의 맛을 본 가게주인은 아이디어를 떠올렸고, 새로운 디저트를 만드는 데에 성공했다. 이후 그 디저트는 ‘초콜릿’이라고 불리며 마을사람들의 인기 메뉴로 떠올랐다고 한다.
(+)
그냥 자작룡 한 번 내보고 싶어서 예전에 그렸던 용 중 제일 귀여워보이는 친구로 데려와봤습니다. 초코초코 귀여워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