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빛 불
평균체형:측정불가
먹이:물
주요 발견 지역:죽은 드래곤 근처에서 발견된다.
발견 가능 시기: 사계절 내내 발견되며 밤시간에만 아주 드물게 나타난다.
유리구슬드래곤은 암컷의 비중이 더 높다.
알
:이알은 푸른 유리구슬모양이다.
+이알은 매우 동그랗고 푸른고투명하여 알속이 훤히 보인다. 이알은 매우 가볍고 잘 깨지기에 조심해야한다.
알이 투명하여 잘 찾지 못한다.
해치
:해치인 유리구슬드래곤은 자신이 원하는 구슬을 만든다.
+구슬에 불을 붙일수는 있지만 연혼을 가두지는 못한다.
또한 불꽃색이 생각보다 밝다. 하지만 매우 뜨겁다. 해치인 유리구슬드래곤은 자신이 원하는 구슬을 만들기위해 여러번 구슬을 만들다. 그래서 주변에 유리구슬이 있으면 근처에 유리구슬드래곤이 있을 확율이 높다.
해츨링
: 자신의구슬에 악한 드래곤의 영혼을 가둔다.
+하지만 수련하는 단계라 실수가 잦다. 수련을 하면할수록 불꽃의 색은 진해진다. 해츨링인 유리구슬 드래곤은 연혼을 가두는 연습을 하는데 이때 불꽃조절을 잘못하여 화재를 많이 일으킨다. 생각보다 몸이 투명하여 주변 어디든 잘 숨는다.
성체
:성체가된 유리구슬드래곤은 많은 영혼을 담는다.
자신의 구슬에 푸르고진한 불을 붙힐때만 영혼을 담는다.
많은 영혼을 담았을때 유리구슬드래곤의 구슬에서 또다른 유리구슬드래곤이 생긴다.
+불꽃의 색은 검정색같은 남색이며 구슬 주위에는 푸른색을 띤다.사람들에게는 자신의 드래곤의 영혼을 가져가는 안좋은 드래곤으로 여겨진다.몸이 투명하여 항상 빛이반사되어 빛이난다.그치만 몸에서는 청록색같은 푸르색을 띤다.
성격은 생각보다 까칠하다. 하지만 신뢰한는 상대가 생기면 자신의 모든것을 내어준다.
스토리
:어느 조용한 밤 한영혼이 유리구슬 드래곤에게 다가왔다.
“나좀 도와주세요..” 울고있는 떠돌이 영혼이였다.
유리구슬 드래곤은 당황하며 차근히 이야기를 들어주었다.
그 영혼이 가르킨 곳에는 울며 스러진 드래곤 한마리가 보렸고 알 하나가 깨져있었다.
그 영혼은 저 드래곤을 도와달라 하였고
유리구슬 드래곤은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또다른 유리구슬 드래곤 알을 만들고 조용히 사라졌다.
(대충 적음요 나중에 조금씩 수정할 예정입니당~^^)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