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으로 할 짤방 많은데 안하는게 어그로가 잘끌릴거같애서
라기 보다는 웃겨서 나만 볼꺼입니다
대충은 다 오늘 그린거에여

^ 요즘에 얼굴 자꾸 이렇게 나옴 아저씨같아요

^ 그냥미소년상

^ 이런거 여기 아니면 아무도 안받아준다고

^ 이얼굴이 취향이네요




그림체 바꿀려고 한게 아니라 그냥 퀄리티 이슈
요즘에 겜 접속은 제껴두고 용을 안그려요
이제 뭘 해야하냐면. 할일을 해야겠죠
무튼고신잘생
댓글 5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