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쯤 자작룡 글 라나 올렸길래 시험공부도 하기 싫으니 한번 그려봤어요
리본은 좀 귀찮아서 생략했습니다
2025

2026

사실 빨리빨리 휘갈긴거라 위쪽이 좀 더 예뻐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댓글 3
0/3000